보안접속  

로그인
회원가입 |  ID/PW 찾기
재경교육센터 교육문의무통장 결제안내
제 목 [답변]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-08-17 조회 20357
파일 -
안녕하세요. 

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계좌제로의 수강을 위해서는 우선 고용지원센터를 방문하시어 상담을 통해 계좌제 카드를 발급받으셔야만 하며 그 이후 본원에 내방하시어 원서접수 및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. 계좌제의 경우 말씀하신 바와 같이 본인부담금이 20%(72,000원)이며 온라인이 아닌 본원에 마련되어져 있는 단말기를 통해 결제를 하셔야만 노동부에 인식이 이루어지게 되므로 가급적 개강 3일전까지 내방하시어 원서접수 및 결제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
참고로 계좌제로 수강을 하실 경우 출석일수에 맞추어 수당이 지급되시게 됩니다. 수당에는 교통비 및 식대가 있으나 신청하신 전산세무회계 중급과정은 일일3시간 교육이므로 식대를 제외한 교통비 지급을 받으실 수 있으며 계좌제 카드를 발급받으실 때 제출하셨던 통장계좌번호를 통하여 일정시점에 노동부로부터 직접 수당지급을 받게 되십니다.

더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AIFA 아이파경영아카데미
02) 522-8277
▲ 다 음 글 [교대]재경관리사
▼ 이 전 글 [답변]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.
  • 재경자격증 준비과정
  • 전산교육 준비과정
  • 회계세무 교육과정
  • 경영자격증
/
  • 세무사 합격수기
  • 경영지도사 합격수기
/
  • 아이파북스
  • 카카오 친구 등록
/
서식모음
맨 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