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터넷안전결제(ISP)는 전자상거래(인터넷쇼핑몰) 이용시 신용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등을 입력함으로서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전용 신용카드 결제 수단입니다.
인터넷안전결제(ISP)는 전자인증방식과 카드사와 회원만이 카드정보를 공유하므로 안전합니다.
인터넷안전결제(ISP)는 해당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무료서비스입니다.
안심클릭/공인인증서 사용 의무화 안내
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 인터넷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결제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됩니다.
이에 따라 11월부터 이미 인터넷안전결제(ISP)를 시행하고 있는 BC카드/국민카드와 별도로 다른 카드사에서도 안전거래를 위해 안심클릭과 공인인증 사용을 2004년 2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.
(2월 9일까지는 일반결제와 안심클릭/공인인증 중 선택해서 사용가능합니다.)
※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제 목
[답변] 문의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1-03-07
조회
21207
파일
-
안녕하세요.
본원의 교육과정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우선, 온라인 복습지원은 수료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해당과정 종료~1개월간 지원받으시게 됩니다. 즉 전산회계1급(입문) 과정 종료~1개월, 전산세무2급(중급) 과정 종료~1개월간 각각 지원받으시게 됩니다. 일반적으로 강의종강 시 일괄적으로 아이디를 수거하여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만약 시기를 놓치신 경우 본원에 연락 혹은 방문하시어 온라인 복습 신청을 해 주시면 해당여부 확인 후 오픈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